자주묻는질문
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중 이미 사용중인 메일주소라고 뜹니다.
이미 이전에 가입을 하셨었거나, 다른 분이 같은 이메일로 먼저 가입하신 것으로 보입니다.
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다른 이메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.
다보성 전시는 모두 무료 관람으로 평일 09:00~18:00, 토요일 09:00~16:00까지 가능합니다.
특별 전시 일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1. SMS는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본인의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신 뒤 '경매 및 전시 안내 SMS받기'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.
2. 이메일 또한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적고, '메일수신을 동의함'에 체크하신 뒤 저장하시면 됩니다.
3. 마이페이지(My Page)의 회원정보 수정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체크 후 저장해주시면 다보성갤러리의 전시와 경매 안내 문자 및 이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4. 수신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체크를 해제하시면 발송되지 않습니다.
[회원서비스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간단한 신상정보 기입 후 휴대폰 또는 이메일 인증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.
반복적으로 인증 절차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[회원서비스]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어떻게 확인 하나요?
로그인 창에 있는 [비밀번호 찾기] 페이지를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.
가입시 사용한 ID를 입력하면 이메일 주소로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가 전달됩니다.
[회원서비스] 모바일로 홈페이지를 볼 때 팝업창의 내용이 잘려서 보입니다.
다음 과정을 따라해주세요.
1. 홈페이지 우측 상단 점 세개 모양의 버튼을 눌러주세요.
2. 방문기록 버튼을 눌러주세요.
3.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.
4.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삭제를 클릭해주세요.
5. 삭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[주문/결제] 전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온라인 구매가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비회원은 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간단한 회원 가입 후 주문,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[주문/결제]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 취소는 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 결제방식에 따라 환불처리 소요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[주문/결제]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.
주문, 결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[주문/결제]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?
현재는 계좌이체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[주문/결제] 주문, 배송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PC, 모바일 모두 동일하게 사이트 우측 상단 '내 정보'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[배송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작품 구매 후 약 5~7일 정도 (영업일 기준) 소요됩니다.
단 서울, 경기 외 지역, 도서 산간지역은 지연될 수 있습니다.
[교환/반품/환불]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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